※ 튜닝용 브레이크의 무상 A/S기간은 6개월입니다. 제조, 제품출고시 하자의 경우 보증기간 이후에도 서비스 가능하도록 최대한 배려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상담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VO-R

EVO-R
진화를 뜻하는 Evolution, 승리를 위해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지는 트랙 위의 Race 이름에서도 나타나듯 트랙의 가혹한 환경에서도 지속적이고,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게 특화되어 설계되었습니다. 워터드롭 디자인, 티타늄 피스톤, 전용 더스트 부츠, Type-R 디스크를 기본 적용 진정한 진화를 이뤄낸 EVO-R은 결승선을 통과하는 순간까지 지치지 않는 성능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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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O6P

EVO6P
EVO-R의 특장점을 계승한 스트리트 버전으로 NF6P를 이어 다시 한번 브레이크 튜닝계의 역사를 쓰게 될 것입니다. 4,000T 단조품이라고 믿기지 않는 유려함을 자랑하는 워터드롭 디자인 적용으로 NF6P 대비 11% 강성 증대를 이루어냈습니다. 주행의 흥미진진함을 느낄 수 있는 역동성 넘치는 트랙에서부터, 늘 안전함이 보장되어야 하는 우리의 평화로운 일상까지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선의 브레이킹 퍼포먼스를 제공할 EVO 6P, 그 압도적인 차이를 직접 느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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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8P

NF8P
캘리퍼 1개당 8개의 피스톤과 4개의 패드가 적용되어 보다 빠른 초기 응답성과 더 세밀한 조절성, 더욱 강한 제동력을 실현하였습니다. 누구보다 가족 안전에 진심인 고객분들의 니즈에 가장 적합한 브레이크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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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6P

NF6P
그동안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 가격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동급제품의 성능, 크기, 디자인에 이 가격은 네오테크를 제외하고는 절대 맞출 수 없는 극장의 가성비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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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4P

NF4P
대부분의 차량 순정휠에 그대로 장착이 가능한 프론트용 4P 제품! 슬림한 바디라고 얕볼 수 없는 제동력! NF6P의 기술력을 그대로 4P에 적용한 제품입니다. 리어4P보다 훨씬 큰 피스톤이 적용되어 프론트, 리어를 모두 4P로 구성해도 제동력 배분에 문제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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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4PR

NF4P
국내 최초 튜닝부품 인증 리어용 브레이크! NF시리즈를 완성시킬 리어용 4P제품 입니다. 6P와 프론트옹 4P의 노하우를 담아 전후 제동력의 균형을 맞추는데 필수적인 리어용 제품입니다. 프론트용 4P와 피스톤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프론트, 리어 모두 4P로 구성하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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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8P-EX / NF6P-EX / NF4P-EX

NFxP-EX
NF-EX 시리즈는 대형 세단, SUV에 필요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NF-EX시리즈는 기존 NF시리즈 대비 10% 이상 증가한 피스톤 면적으로 더 강력한 바이팅 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NF-EX시리즈는 마스터실린더 피스톤 직경기준 22mm 이상의 차량에 최적화되어 설계되어 있습니다.

NF6P-EX 자세히 NF4P-EX 자세히

적용추천차종
제네시스 시리즈(G80, G90, GV80)
카니발, 쏘렌토, 싼타페, 팰리세이드, 모하비, 렉스턴
BMW 5시리즈 이상
AUDI A6 이상
BENZ E-Class 이상

NFxP-EX

기본 핀 타입(네오)

NEO
- 알루미늄 2피스 기본형
- 현대, 기아 공용
355mm, 380mm는 단조 하우징 적용

세미 플로팅 타입(엔써)

NSSUR
- 하우징-디스크 사이에 스틸 원형 범퍼 적용
- 알루미늄 2피스 풀 가공 하우징 적용
- 전차종 주문생산 가능

타입R

TypeR
- 전용 소재 적용
- 엔써 타입 적용
- 레이스 그루브 적용 (민무늬, 역사선, 타공 선택가능)
- 전차종 주문생산 가능

풀 플로팅 타입

FULL
- 레이스용 풀 플로팅 구조 적용
- 전차종 주문생산 가능